-
네이버 부동산 매물경매 확인하는 방법카테고리 없음 2021. 1. 7. 21:51
부동산 매물을 검색을 할 때는 네이버에서 주로 검색을 하실 겁니다. 대부분 네이버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네이버에 대한 신뢰도가 굉장히 높은데요.
아파트 매물을 주로 보기 때문에 네이버를 통한 매물을 찾게 되는건 기본인 듯 합니다. 한가지 단점은 몇몇 지역은 해당 지역의 매물 등록 하는 사이트가 달라서 해당하는 사이트 외에는 네이버부동산이 가장 정확한데요.
네이버 부동산을 이용하게 되면 경매 물건 또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. 경매는 접근이 어려운 종목이지만 유튜브에서 공부가 되는 내용들을 많이 올리고 있어서 유튜브에서 공부를 할 수도 있습니다.
네이버 부동산 매물경매 확인하기
네이버 부동산에서 경매물건을 보려면 부동산 탭으로 바로 들어가서 볼 수 있습니다.
부동산 홈에서 내가 거주하는 지역으로 지도에서 볼 수 있는데요. 일반 매물의 경우는 부동산 홈에서 바로 볼 수 있구요. 매매,전세, 월세, 단기임대 등의 매물 확인이 가능하고 경매 물건은 상단에 있는 경매를 클릭하여 주세요.
대전 지역의 경매물건을 보려고 하는데요. 경매탭에서 대전 지역을 누르게 되면 대전에서 경매 기일을 기다리는 물건들을 볼 수 있습니다. 경매의 경우는 법정에서 열리는 기일이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. 해당하는 날에 경매가 열릴 수도 있고 취소가 될 수도 있으니 그런 부분은 대법원 부동산 경매사이트를 참고를 하셔야 겠습니다.
물건종류는 아파트로 해서 검색을 해보려고 하구요. 경매를 하는 사람들은 자기만의 주특기 종목이 있는데 그 중 아파트는 누구나 한 번은 거치게 되는 물건종류 갔습니다.
대전 지역에 경매를 기다리는 물건들을 볼 수 있구요. 조회수가 많은 곳 위주로 보면서 사람들이 어떤 관심을 보이는지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. 아래 대전 동구 인동의 아파트는 조회수가 3000 에 육박을 하여서 사람들의 관심이 주목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.
매각 불허가 결정이 난 물건입니다. 낙찰자가 낙찰 받은 물건에 하자가 있을때 매각불허가 신청을 할 수가 있는데요. 법원에서 불허가 사유에 따라 신청이 정당하다고 인정이 된다면 불허가를 하게 되는데 본 물건은 불허가가 나왔습니다.
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인정한 때에 불허가가 나는데 어떤 사유로 나게 되었는지 이 부분을 조사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. 차순위금액하고도 차이가 없어서 매각 결정 처리가 될 것 같은데 경매를 하신다면 이런 부분들을 조사를 하셔서 입찰을 들어가셔야 하구요.
네이버에서 경매회원에게 월 3건의 네이버 부동산 매물경매 정보 확인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. 이런점 때문에 네이버 부동산을 활용을 하게 되는 듯 하구요. 확인할 물건이 몇 개 되지 않는다면 월3건으로도 보고싶은 물건들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.
네이버 아이디가 있다면 월3건으로 볼 수 있으니 활용을 하여 주시면 좋은 정보들 얻으실 수 있습니다.